광고
광고

울산광역시 남구 관광진흥위원회, 하반기 정기회의 개최

다시 찾고 싶은 관광도시 조성을 위해

김은정 기자 kspa@jeongpil.com | 기사입력 2021/12/09 [17:12]

울산광역시 남구 관광진흥위원회, 하반기 정기회의 개최

다시 찾고 싶은 관광도시 조성을 위해

김은정 기자 kspa@jeongpil.com | 입력 : 2021/12/09 [17:12]

울산시 남구청


[정필=김은정 기자 kspa@jeongpil.com] 울산 남구는 9일 구청 3층 회의실에서 관광정책 활성화를 위한 관광시책 정책자문기구인 ‘울산광역시 남구 관광진흥위원회’2021년 하반기 정기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관광진흥위원회 회의는 “다시찾고 싶은 관광도시 조성”을 위해 중점 추진해 온 2021년도 관광산업에 대한 추진성과와 2022년 계획에 대해 보고하고, 위원들의 의견을 수렴하는 자리가 됐다.

관광진흥위원회에서 제시된 제안과 의견들은 관련부서의 검토를 거쳐 향후 관광정책에 반영할 계획이다.

관광진흥위원회는 남구의 관광산업 발전과 합리적인 관광정책 수행을 위해 2018년 4월 구성됐으며, 관광분야 교수를 비롯하여 한국관광공사, 여행업계, 호텔업계, 남구 홍보단체장 등 다양한 분야의 관광전문가들이 참여하고 있다.

류재균 부구청장은 “장생포 고래문화특구를 중심으로 매년 새로운 콘텐츠를 더해서 관광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힘쓰고 있으며, 체류형 관광객을 유치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이 도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